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BroadSoft, 가트너가 선정한 UCaaS 부문 글로벌 매직 쿼트런트 유망주 기업으로 뽑혀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4일 11:00
BroadSoft(나스닥: BSFT)가 2017년 9월 전세계 UCaaS(서비스형 통합커뮤니케이션)부문 매직 쿼트런트(MQ)의 유망주(Visionary)로 선정되었다.

UCaaS 부문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업계의 리더이자 서비스형 컨택센터(CCaaS) 및 협업서비스 제공기관인 BroadSoft는 조사기관 가트너가 선정한 해당 부문에서 영예를 안게 되었다. 가트너는 15개의 UCaaS 벤더업체와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상대로 비전 기준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 등을 심사평가 기준으로 삼았고 그 결과 BroadSoft는 ‘Visionaries’ 쿼트런트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에 평가된 분야는 BroadCloud 콜 컨트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기반 운영체제인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에만 해당한다. BroadSoft 사업 중 아직 규모는 작지만 성장세가 빠른 분야로 평가된다.

심사기관인 가트너가 주목한 부분은 중요하다. 가트너는 이제 UCaaS가 구현하게 된 역량은 기업 내 구축시스템 기반의 UC에서 이용 가능한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벤더 기업들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에 대한 R&D 역량에 집중하면서 UCaaS 혁신 속도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고 진단했다.

BroadSoft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CDMO)는 “이번에 매직 쿼트런트 Visionary로 선정된 것은 BroadSoft UC-One 솔루션이 지닌 완결성과 비용효율성, 모든 사업유형에 대한 적합성 등의 장점을 인정받은 것이다. 더불어 1만명이 넘는 가입자 레퍼런스도 포함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 솔루션은 광범위한 배치와 지원 역량에 힘입어 전세계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BroadCloud 기반의 솔루션은 1600만명의 엔드유저를 지원하는 600개 채널 파트너사를 통해 전세계 BroadSoft Business의 구축시스템을 보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트너는 조사연구 발표물에 게재된 특정 밴더사나 제품,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이 최고 평점이나 수상업체로 지목된 벤더업체를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연구 발표물은 가트너 조사기관이 내린 의견들로 구성되지만 사실의 공표로서 해석되는 것은 경계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 대한 상품성과 적합성에 대한 보증은 물론 본 리서치와 관련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제시된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BroadSof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BroadSof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