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타이고, 태양광 모듈 전력을 700W까지 올릴 수 있는 TS4듀오 신제품 출시
로스 가토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12일 23:00
스마트 모듈 플렉스(Flex) MLPE(모듈 레벨 전력 전자) 플랫폼 부문 선도기업인 타이고(Tigo®)가 자사의 TS4플랫폼에 솔루션을 추가/새로 장착하여 보완한 제품인 TS4-R-O-듀오(Duo)(최적화), TS4-R-S-듀오(안전성) 및 TS4-R-M-듀오(모니터링) 등 3개 ‘듀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TS4-R-X-듀오는 표준 PV(태양광) 모듈이 스마트 모듈 기능을 갖게 하고 새로운 PV설비에 스마트 기능을 추가하여 기능이 약한 PV설비의 성능을 향상시킨다. ‘듀오’는 초고화질 코어(UHD-Core)기술이 탑재되고 사양이 확장되어서 합친 전력이 최대 700W이고 최고 전압이 90V되는 두 개가 직렬로 연결된PV모듈을 지원한다.
 
타이고의 ‘듀오’는 보편적 기반을 바탕으로 신축성 있는 모듈 레벨 전력 전자(Flex MLPE)를 내장하여 적용 범위가 넓어서 어떠한 형태의 프로젝트나 예산 규모에 맞춰 기능을 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한다. 3개 ‘듀오’ 보완 제품은 모두 그 전기 사양 범위 안에서는 어떠한 인버터나 모듈에서도 작동한다. 이들 신제품은 타이고가 출시한 기존 제품들과 완전히 호환된다. 고객은 어느 TS4 제품을 결합해도 매우 비용 효과적인 스마트 PV시스템을 디자인 할 수 있다. 또한 ‘듀오’는 타이고 고유의 선택적 배치(Selective Deployment) 역량을 지원한다. TS4-R-O-듀오(최적화)와 TS4-R-S-듀오(안전성)는 모두 NEC 690.12신속 운전정지(rapid shutdown) 표준을 준수하며 미국 보험업자 안전시험소(Underwriters Laboratories, UL)인증을 신청한 상태다.
 
타이고의 즈비 알론(Zvi Alon)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상업적 규모 제품에 최적화되고 안전하며 모니터링 된 기능 추가 제품에 대한 요청을 전세계에서 받아 왔다”며 “이제 우리는 가장 신축성 있을 뿐 아니라 최고의 ROI(투자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은 MLPE로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타이고의 ‘듀오’는 PV시스템을 더 신속하게 설치하고 통합적인 추적 관찰을 가능하게 하며 효율성 비율이 99.6%이고 60개 셀로 구성된 모듈과 호환되며 모듈 레벨의 전압 운전정지가 가능하다. 가격과 출시 시기에 대한 문의는 전화(+1.408.402.0802 내선 1), 이메일(sales@tigoenergy.com) 또는 웹사이트(www.tigoenergy.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타이고(Tigo) 개요

타이고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기술 전문가들이 2007년 실리콘밸리에 설립한 회사이다. 타이고는 반도체, 전력 전자, 태양 에너지 분야 전문 기술을 독특한 시스템 차원 접근 방식으로 결합하여 태양광 발전 산업에 필요한 1세대 ‘스마트 모듈 최적화(Smart Module Optimizer)’ 기술을 개발했다. 회사는 플렉스 MLPE와 통신기술을 통합하고 보강하여 태양광 발전 비용을 낮추는 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업계의 1급 모듈 및 인버터 제조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TS4모듈 플랫폼을 가장 스마트하게 혁신하고 더 광범위한 생태계를 활용하고 있다. 타이고는 미국, 유럽 전역, 중남미, 일본, 중국, 호주, 중동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68117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보도자료 출처: Tigo Energy, Inc.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